본문 바로가기
세계 모든 주류/위스키

조니워커 골드라벨 가격 시중가와 면세점 비교 분석

by 금융 및 자격증 정보 도우미 2021. 12. 29.

선물하기 좋은 위스키를 하나만 꼽으라면 아무래도 호불호 없이 무난한 조니워커 골드라벨 제품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예전에는 슈퍼 최고급 위스키가 일반적으로 소비가 잘 안되었지만 최근에는 대중화가 많이 이루어져서 구매하는 소비량 역시 증가하는 추세에 있더라구요. 시음을 해 본 사람들은 부드러움과 향긋함에 반하곤 하는데요.

조니워커 골드라벨은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신다면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조니워커 골드라벨 가격 및 구입처

 

조니워커 골드라벨 가격
조니워커 골드라벨 가격



친구 집에서 맛보고 향과 목넘김이 너무 좋아 찾아보고 구입한 볼 조니워커 골드라벨은 과일 향이 매력적이며 목 넘김이 깔끔하다는 것이 특징을 갖고 있어요. 이번에 산 조니워커 골드라벨 가격을 시중가와 면세점 비교를 해 보도록 할게요.

조니워커 골드라벨 리저브 가격은 750mL의 용량이며 가격은 73,8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이는 대형할인점을 기준으로 한 가격인데 저렴해요. 주류백화점에서는 조금 더 높은 가격대인 10~12만 원 정도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구요. 구입처는 대형할인점뿐만 아니라 트레이더스, 면세점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어요.


구입처별로 가격대가 다른 이유는 주류백화점과 같은 곳들은 면세점 또는 대형할인점에서 구매하여 전문적으로 재구매를 하는 통로를 통해 공급받기 때문이라고 해요. 요즘은 편의점에서도 위스키를 취급하는 곳이 있기는 하지만 일반 소매점 중에서는 아무래도 가장 가격대가 높게 나타나기 마련이잖아요.

조니워커 골드라벨 면세점 가격

면세점에서는 조니워커 골드라벨을 $62 ~ $68 정도로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시중 가격에 비해 20~30% 정도 할인된 가격이며 우리나라 환율로 환산하면 750mL 용량을 7~8만 원 정도에 사실 수 있구요.

조니워커 골드라벨 저렴하게 사는 방법

면세점에서는 추가로 할인쿠폰을 자주 발급해 주기 때문에 7~8만 원보다도 좀 더저렴한 가격대로도 구매가 가능한 때도 있어요. 다만 면세점에서는 1인당 구매가 가능한 수량이 정해져 있으므로 이 점을 참고해 두시면 도움 될 거예요.


이마트에서는 골드라벨 리저브 판을 판매하고 있으므로 주류백화점이나 면세점에 비해 좀 더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어요. 일반 골드라벨과 리저브와의 차이점이 크게 없다면 리저브도 괜찮은 선택이라고 보입니다. 골드라벨 외에도 조니워커에서는 다양한 라인을 출시하고 있으니 이점 역시 눈여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연말 선물 또는 신년 선물을 계획 중이시라면 조니워커 골드라벨 금액 및 구입처를 알아두셔서 참고해 보셔서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