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모든 주류/위스키

조니워커 더블블랙 가격 비교 및 마시는 법

by 금융 및 자격증 정보 도우미 2022. 1. 3.

집에서 자주 술을 드시거나 혹은 분위기 있는 음식에 곁들일 만한 위스키가 필요하시다면 종류별로 가지고 있다가 마시는 분들이 많이 있어요.

조니워커 더블블랙은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신다면 시중가보다 더욱 저렴하게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위스키에 입문하신 분들도 예전부터 마시고 계셨던 분들도 모두가 만족스러워하는 술이 조니워커가 아닌가 싶어요. 라인이 많은 편이라서 이것저것 고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 기회에 마셔보시면 좋으실 거예요.

조니워커 더블블랙 도수와 향

 

조니워커 더블블랙 가격
조니워커 더블블랙 가격



블랙라벨과 큰 차이가 없고 부담 없는 가격에 마셔볼 수 있어 데일리로 즐기셔도 되어요. 스모키함과 피트향이 강하고 진해서 일반적으로 스트레이트잔으로 드시기보다는 온더락잔에 부워서 마시는 경우가 많아요.

개성이 강하지 않은 느낌이 있지만 피트향이 있고 적당하게 균형 좋게 들어가 있어서 흠잡을 데 없이 평소에 즐겨줄 수 있는 수준이라고 보시면 돼요.


도수가 40도나 되는 높은 술이고 700mL 정도로 주로 팔고 있어서 한 번 따서 첫 향을 즐기고 시간이 지나면서 느낄 수 있는 향과 맛의 변화를 조금씩 맛보면서 즐기시면 돼요. 주황빛과 빨간색이 오묘하게 섞여 있는 형태로 잔에 부었을 때 품격이 느껴지는 위스키에요.

조니워커 더블블랙 금액대

조니워커 더블블랙 가격은 5~4만 원 초반대로 구매를 하실 수 있어서 마트에 가서 가볍게 사서 특별한 날에 꺼내서 먹거나 평소에 위스키를 즐겨서 먹어보실 분들이 즐기기에는 좋은 상품이에요.


주류 백화점이나 소매점에서는 비싼 가격이고 마트 할인가로는 4만 원대에 만나보실 수 있어서 기간을 잘 노려서 하나 쟁여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조니워커 더블블랙 시중가와 면세점

조니워커 더블블랙 가격 비교해 보면 시중가와 면세점 비교를 해보면 면세점이 훨씬 저렴하지만 워낙에 기존의 금액대가 높지 않아서 누구나 사드실 수 있고 해외나 제주도에 다녀온 경우에 사서 선물로 드리기에도 부담이 없는 제품이에요.


브랜드도 있고 디자인도 고급스러워서 받으시는 분들이 만족해하시는 위스키에요.

조니워커 더블블랙 먹는 법

위스키를 평소에 잘 드시고 향이 강한 술이 좋으신 분이라면 스트레이트로 드셔도 괜찮고 큰 얼음을 잔에 넣고 마시는 온더록스 방식으로 드셔도 괜찮아요.

요즘에는 이보다 가벼운 하이볼 형식으로 상큼하게 드시는 분들이 많고 입문자의 경우에는 여러 음식과 즐기기에 딱 맞아요. 강한 향과 맛이 느껴지는 게 부담스러운 분들 은 탄산수와 희석을 해서 드시는 걸 권해드려요.


숙성연수가 표기되지 않아 NAS라고 적혀있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돼요. 스테이크나 회, 피자 등 가볍게 식사하면서 드셔도 괜찮은 술이고 향이 강하지 않은 점도 장점이라고 보시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