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모든 주류/위스키

조니워커 그린라벨 가격 비교와 맛

by 금융 및 자격증 정보 도우미 2022. 1. 3.

집에서 즐기는 고급술 취향으로 위스키를 많이들 꼽으실 거예요. 조니워커 그린라벨의 경우에는 주변에 마트에도 많이 보이는 제품에다가 부담 없는 가격 때를 형성하고 있어서 분위기 있게 집에서 드시거나 선물용으로 드리기에 괜찮은 술이에요.

조니워커 그린라벨은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신다면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위스키는 여러 증류소의 엿기름 원액들이 적절한 비율로 배합이 되니 한 잔에 여러 향을 즐기실 수 있어요. 혼합 엿기름으로 엿기름만 섞어서 색도 향도 진한 제품이에요.

몇 년산?

 

조니워커 그린라벨 가격
조니워커 그린라벨 가격



위스키를 만들 때 여러 원액이 들어가게 되는데 그중에서 가장 낮은 숙성연도를 표시하는 거예요. 높은 년식의 원액이 들어갔다고 해도 낮은 년식이 들어가면 기준으로 잡히기에 년식이 낮다고 함부로 저가의 술이라고 판매해서는 안돼요.

맛과 도수

달콤한 맛에 묵직함이 합계 있고 단맛에 끝맛은 드라이한 느낌을 줘요. 약하게 향을 맡으면 피트가 느껴지고 수목이 우거진 향을 느낄 수 있어요.


상큼한 과일 향이 나고 2주일 정도 에어 링을 하고 난 후에는 꿀 냄새가 나고 달콤한 과일 향도 함께 맡을 수 있어요. 산소의 접촉을 늘려가면서 적당한 휘발과 맥아 향을 돋우어서 마셔도 되고 열고 자연스럽게 에어 레이션이 이루어지고 난 다음에 마시면 다른 느낌이 들 수 있어요.

하루마다 다른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으니 다양하게 경험을 하는 것이 중요하고 조금씩 자주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의 하나에요.
조니워커 그린라벨 도수는 43도이고 주로 700mL를 판매하고 있어요.

조니워커 그린라벨 가격 비교

조니워커 그린라벨 가격은 일반 마트에서 판매하고 있고 마트마다 혹은 시즌마다 컵이 같이 포함되어서 포장이 되어있을 수 있고 단품으로 나오기도 해요. 할인할 때 잘 노려서 사거나 이보다 더 저렴하게 구하시려면 면세점을 이용하시면 좋아요.


시중가와 면세점 비교를 하면 마트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69,500원정도 한다고 보면 되고 면세점은 훨씬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으니 국내선을 타시는 경우에도 제주도를 다녀오시거나 할 때 사시면 돼요.

조니워커 그린라벨 마시는 법

위스키들이 다들 그렇지만 스트레이트 잔을 이용해서 마실 수 있고 은은하게 즐기시려면 독하지 않게 큰 얼음을 온더락잔에 넣어서 마시는 방법도 있어요. 알코올의 역한 향 없이 즐길 방법이에요. 안주로 치즈나 과일, 견과류 등을 같이 즐겨주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에요.


소시지같이 무거운 음식이나 가벼운 크래커 등을 함께 곁들여도 되고요. 한 번에 다 마시기보다는 조금씩 즐기셔서 나중에 마지막 잔은 풍미 가득한 향과 맛을 함께 즐기시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