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모든 주류/위스키

조니워커 블랙라벨 가격 비교 정리

by 금융 및 자격증 정보 도우미 2022. 1. 3.

중요한 분에게 선물로 드리거나 집 찬장에 두고 먹을 위스키를 고민하신다면 다양한 선택 지 중에서 조니워커를 빼먹으실 수 없을 거예요.  주변에서도 다들 알 정도로 유명하고 맛과 향도 진하고 풍부해서 두고 드시면 코와 입이 즐거운 위스키예요.

조니워커 블랙라벨은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신다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 하실 수 있어요.


조니워커 블랙라벨 가격이 판매하는 곳에 따라 용량에 따라서 천차만별이기에 미리 정보를 알고 드시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조니워커란?

 

조니워커 블랙라벨 가격
조니워커 블랙라벨 가격



창립자인 존 워커가 단일증류소 위스키를 혼합해서 판매하기 시작을 한 게 유래가 되었고 사업이 번창한 것은 아들로 인해서예요. 우리가 흔히 아는 조니워커의 형태는 직사각형으로 되어있는데 이는 많은 용량을 담기기 위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신사의 나라 런던을 상징하는 걸어가는 신사의 그림이 적혀있어서 바로 알 수 있는 제품이고 라인도 많고 저렴하게 시작할 수도 있어요.

 

조니워커 블랙라벨 도수와 년식

12년식의 조니워커로 검은색의 라벨이 둘려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이중 블랙과는 확연히 다르다고 보시면 되고 런던의 40도짜리 고급 위스키로 조니워커 블랙라벨 가격 200mL는 11,000원에서 13,000원 정도하고 750mL는 35,000원에서 40,000원 정도 하고 있고 1L는 45,000원에서 50,000원 정도 해요.

 

조니워커 블랙라벨 맛과 향

조니워커 블랙라벨 가격이 꽤 있는 편이라서 선물용으로 드리기에 딱 적당하다고 보시면 돼요. 마셨을 때 향이 달콤하면서도 스모키향이 난 매콤한 향이 올라오고 입 안에 머금고 있으면 달콤한 맛이 나고 부드러워서 목 넘김도 좋은 편이에요.

처음 드시는 분들도 부담감 없이 마실 수 있는 맛으로 훈연의 느낌만 살짝 느끼실 수 있어요.

조니워커 블랙라벨 가격 비교

백화점에도 팔고 시중 마트에도 발견을 할 수 있는데 시중가와 면세점 비교하면 면세점이 저렴한 걸 보실 수 있어요. 특히나 백화점이 가장 비싸게 팔고 있으니 집에서 드실 거라면 굳이 비싸게 주고 사실 필요가 없으실 거예요.

 

조니워커 블랙라벨 먹는 법

집에서는 가볍게 탄산수와 레몬을 섞어서 하이볼 형식으로 드시거나 온더록스 잔에 부어서 하루에 한 잔 혹은 여러 잔씩 본인이 선호하는 만큼 즐기시면 돼요.

조니워커 블랙라벨 가격이 부담이 없고 데일리로 즐길 수 있을 정도의 맛과 향을 가지고 있으므로 집에서도 드실 수 있어요. 안주는 어떤 종류든 다 잘 어울리니깐 고민하지 않으셔도 괜찮고요.


주변에 선물용으로도 괜찮고 술이 맛있어서 누구나 환영을 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빨간색보다는 가격대가 있고 파랑보다는 저렴하니 누구나 입문하기에도 괜찮으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