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모든 주류/위스키

발렌타인 12년산 가격 입문작으로 추천

by 금융 및 자격증 정보 도우미 2021. 12. 23.

한국에는 맥주와 소주가 있다면 외국에는 아주라고 하는 위스키가 있어요. 예전에는 구하기 힘들고 가격대도 높아서 귀한 선물이었지만 요즘은 어디서나 구할 수 있는 마음을 담은 선물이 되었어요. 사람들이 조니워커와 로열 살루트와 어깨를 나란히 한다고 할 정도로 좋아하시는 술이에요. 이런 발렌타인 12년산 가격이 어떻게 다른지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발렌타인 12년산은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신다면 시중가보다 더욱 저렴하게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대형할인점과 면세 비교

 

발렌타인 12년산 가격
발렌타인 12년산 가격



주변 대형 상점이나 편의점에 가면 쉽게 찾아보실 수 있는 술이고 발렌타인 12년산 가격은 4만 원 정도에요. 350mL 정도는 2만 원 중반대에 구하실 수 있고요.

편의점이 가장 비싸고 마트나 주류판매점이 조금 더 싸지만, 시중가와 면세점 비교하면 후자가 더 저렴해서 여행을 갔다 오면서 구매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어요.

 

발렌타인 맛과 디자인

발렌타인 12년산 가격도 부담이 없는 데다가 목 넘김도 깔끔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들어서 편하게 넘어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곡물 향과 숙성량, 피트향, 연기 향, 바닐라 향, 초콜릿 향이 들어있어서 마냥 독하지만은 않거든요.

화려한 맛을 가진 술이라고 보시면 되어요. 조금 독하다 싶으신 분들은 토닉 워터나 칵테일 만드는 방식으로 만들어서 가볍게 한잔 드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에요.


두꺼운 유리병에 황금 색상의 액체가 들어가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고 작은 제품은 직사각형의 듬직한 느낌이고 중간 용량이나 큰 제품은 라인이 들어간 원기둥의 형태를 가지고 있어요.

마시는 법

잔 종류에 따라서 다른데 작은 스트레이트 잔에는 따라서 바로 마시고 온더록스 글라스, 위스키 맛보기 글라스 등 넓은 잔들을 이용할 때는 위스키의 맛과 향을 더 음미할 수 있게 사용해요.


개봉 직후에 알코올 향이 가장 많이 느껴지는 때라서 1~2주 후에 즐기는 방법도 있는데 드셔보시고 본인이 원하는 대로 즐기시면 되어요.

 

보관법

평소에는 상온 보관을 해두시는 게 낫고 저온에서 오래되면 맛이 변질이 될 수 있어서 주의하셔야 해요.

발렌타인 12년산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평소에도 다양하게 마실 수 있고 부드러운 첫 느낌과 향이 콧속으로 들어오는 느낌을 음미하면서 즐기실 수 있어요.


목 넘김이 뜨거워서 처음에는 놀랄 수 있지만 본인의 취향에 맞춰서 스트레이트나 은은하게 즐길 수 있는 넓은 잔에 따라서 마시면 되실 거예요. 특별한 날 저녁에 가족과 함께 연인과 즐겨보시기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