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모든 주류/위스키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비교와 도수

by 금융 및 자격증 정보 도우미 2021. 12. 23.

평소에 술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양주나 위스키, 포도주 등 다양한 종류들을 맛보셨을 텐데 그중에서도 인기 있고 잘 나가는 양주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분위기를 낼 때나 중요한 분을 대접할 때 주로 이름있는 술을 꺼내와야 하므로 하나 정도는 구비해두시는 것이 중요해요.

발렌타인 17년산은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신다면 시중가보다 더욱 저렴하게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17년산 가격이 부담스럽지도 않아서 장식장에 넣거나 혹은 신혼여행을 갔다 오면서 사놓는 경우들이 많이 있는 인기 있는 제제품이에요. 왜 이렇게 사람들이 선호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도수와 제조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일반적으로 집 주변 매장에 가서도 구매할 수 있는데 사람들이 선호하고 이름도 널리 알려졌기에 발렌타인 17년산 가격이 마트에서도 팔고 있어요. 40도라는 높은 도수에 500mL, 700mL 두 가지가 있는데 주로 700mL가 주변에서 파는 편이에요.

많이 마시면 건강에 해롭지만 적당하게 즐긴다면 괜찮고 어른들에게도 선물용으로 드릴 수 있는 괜찮은 술이라고 보시면 되어요. 게다가 위스키는 살이 찌게 만드는 술이 아니라서 조금씩 마셔도 부담이 되지 않아요.


주로 보리나 호밀로 만들어서 나무로 만든 통에 밀을 발효 증류해서 만드는 술이에요.

발렌타인 역사와 맛

발렌타인은 전 세계 사람들이 다 알 정도로 브랜드의 가치가 높은 제품이고 선물로 받으면 좋아하시는 것 중 하나에요. 명품 주라고도 할 수 있고 스카치위스키 중에서 명망이 높아요.

 

1820년 스코틀랜드에서 발렌타인이라는 사람이 식품 및 잡화점을 개업하면서 위스키도 함께 파는 것으로부터 시작했어요. 인기가 점점 높아지면서 아들, 손자로 대를 이어서 사업이 발전되고 처음 판매한 분의 이름을 따서 발렌타인이라고 이름을 정했다고 해요.

 


17년 산은 1938년에 혼합 스카치위스키로 출시가 되었고 훈연향과 스모크 향이냐는 제품이에요.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부담 없이 지금도 즐길 수 있어요.

 

가격 비교

시중가와 면세점 비교하면 대형할인점은 14만 원이고 백화점은 15만 원 정도하고 있어요. 인터넷은 10만 원 전후에 살 수 있었기에 발렌타인 17년산 가격이 천차만별이에요.

면세점은 7만 원 정도에 구할 수 있어서 여행을 갔을 때 얻는 게 좋아요.


발렌타인 17년산 가격도 적당하고 주변에 소중한 분들에게 드리기에도 서로 부담도 없고 집에서 혹은 대접할 때 마시기에도 부드러운 목 넘김이 있으니 걱정도 없어요. 12년, 마스터나 15년, 21년, 23년, 30년, 40년 종류도 다양한데 연수가 더 높을수록 비쌀 수밖에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