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모든 주류/위스키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시중가와 면세점 비교해 보기

by 금융 및 자격증 정보 도우미 2021. 12. 23.

발렌타인 이란? 술에 관심이 없는 분이라도 주변에서 발렌타인 21년산이라는 이름을 들어보지 못한 분은 없으실 것입니다. 그 정도로 술에 조예가 깊으신 분들뿐만 아니라 많은 분께도 고급 위스키로 알려진 이 제품이다 보니 많은 분이 선물의 목적에서 찾으시는 경우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21년산은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신다면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스코틀랜드를 원산지로 하는 이 위스키는 약 200년 전인 1827년부터 에든버러 지역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금까지도 대표적인 위스키 브랜드로 건재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도수 및 용량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고급 위스키이다 보니 상당한 도수를 자랑하는 이 제품은 무려 43%의 알코올 도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 소주의 도수가 16.5도나 17도임을 고려했을 때 상당히 높은 도수라고 볼 수 있는데 그런데도 뒷맛이 깔끔한 걸로 많은 애호가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주류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인기가 많다 보니 찾는 분들의 발렌타인 21년산 가격과 시중가와 면세점 비교에 관한 관심은 어쩌면 당연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가격은 어떻게 형성되어 있는지

많은 분이 궁금해하시는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은 그 물품이 같음에도 구매처마다 약간씩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가장 주변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대형 할인점에서는 대략 약 20만 원의 가격대에 형성되어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주류 백화점의 경우에는 이것보다 약간 저렴한 약 19만 원대에 형성되어 있는 곳이 대부분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이 아시는 바와 같이 면세점에서 사는 것이 가장 저렴하지만 요즈음 환경상 해외 출입국을 하기가 쉽지 않기에 비싼 가격을 감안하고 마트나 주류 백화점에서 사시는 분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면세점 가격은?

그렇다고 해도 면세점에서 취급되는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실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가장 저렴한 면세점의 가격은 약 14만 원 정도로 형성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추가로 JDC 면세점의 주류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종종 가능한 10% 할인 행사까지 혜택을 받으신다면 최종적으로 11만 5천 원이라는 가장 저렴한 가격에 얻으시는 경우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대신 이는 1인당 한 병만 가능한 것으로 별도의 사재기 등은 불가하다는 점 알아 두시기를 바랍니다. 이렇게 구매처에 따라서 약 50%의 차이가 나는 부분이기에 정말로 급한 경우가 아니시라면 해외 출입국 기회나 제주도 방문 시에 면세점을 통한 구매를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