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모든 주류/위스키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가장 저렴한 곳

by 금융 및 자격증 정보 도우미 2021. 12. 23.

발렌타인은? 우리나라는 술의 민족이라고 불릴 정도로 각종 주류에 대한 국민의 관심도 높고 사랑도 깊은 편입니다. 주종마다 애호가들이야 있겠지만 유독 위스키에 대한 사랑을 자랑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은 분이 발렌타인 30년산을 가장 좋아하는 제품으로 꼽는 분들이 많습니다.

발렌타인 30년산은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신다면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워낙 그 명성에 있어 오래도록 자자한 술이었기에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많이 찾아지는 위스키입니다. 혼자 먹는 술부터 사랑하는 이처럼 먹는 술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발렌타인 30년산이다 보니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도수 및 맛은?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많은 분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발렌타인 30년산의 알코올 도수는 43%에 해당합니다. 시중에서 쉽게 맛볼 수 있는 소주의 도수가 17도임을 고려했을 때 두 배를 훨씬 뛰어넘는 알코올 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알코올 향이 많이 나 먹기 힘들 거로 생각하시지만 의외로 단맛이 감돌며 묵직하면서도 매력적인 우드 향을 느낄 수 있기도 합니다.


이렇게 우디한 분연 향으로 시작해 마무리는 톡 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 한 잔에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녀석입니다.

시장 가격은?

이렇듯 유니크한 맛과 멋으로 많은 분의 사랑을 받는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많은 분이 궁금해하십니다. 고급 라인에 속하다 보니 그 높은 가격대에 대해서는 예상하고 계신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기본 용량인 700mL를 기준으로 했을 때 1병에 미화 399달러의 가격이 통상적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2병에는 798달러가 원칙이지만 할인을 통해 보통은 598달러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에 많은 분이 온라인이나 면세점에서 이를 구매한다면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얻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말씀을 하고는 하십니다.

 

면세가격은?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은 이렇게 면세점을 통해 시중가와 면세점 비교한다면 약간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주종들과 같이 반값 정도의 높은 할인율을 자랑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면세점별로 약간씩 다르기는 하나 보통 319달러에서 339달러의 가격대가 형성되어 이곳에서도 300달러는 넘는 값을 치르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정품과 관련한 부분에서 의심할 여지가 없는 점이나 환율이 낮으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점에서 이점이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