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모든 주류/위스키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면세점과 시중가 비교

by 금융 및 자격증 정보 도우미 2022. 1. 3.

위스키에 대해서 관심이 커지고 집에서도 언제든지 고급술을 마시고 싶으신 분들이 많이 있으실 거예요. 특히 조니워커는 라벨도 많고 년식도 다 다르고 용량도 다양하게 있어서 사두고 드시거나 선물용으로도 많이 나가요.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신다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 하실 수 있어요.


그중에서 블루라벨의 경우에는 숙성연수를 표시하지는 않지만 20년 정도는 넘었다고 보시면 되어요.

조니워커 블루라벨 도수와 향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일반적인 조니워커의 직사각형 모양을 하고 있고 시즌마다 혹은 다른 형태로 출시하고 있는데 병에 붙어있는 라벨이 푸른색인 게 특징이에요. 정규 선수 명단 중에서 대장이라고 할 정도로 금액대로 있고 고급스러운 위스키라는 느낌이 들어요.

다른 라인들과 같이 도수는 40도이고 퍼포먼스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어요. 스모키향이 난 향과 달콤한 맛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서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에요. 크림 같은 바닐라양까지 풍기고 시가 향의 진한 향에 매료되실 수 있어요.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비교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은 750mL가 20만 원 중반에서 30만 원 초반으로 비싼 편이에요. 1L 제품도 있는데 훨씬 비싸다고 보시면 되어요.

대형할인점이나 일반적으로 구할 수 있는 곳에는 금액대가 좀 있는 편이라서 정말로 중요한 자리에 갈 때 챙겨서 선물용으로 가지고 가면 좋아요.

 

면세점과 차이

시중가와 면세점 비교하면 면세점은 17만 원에도 구매를 할 수 있어서 가격 면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어요. 신혼여행을 다녀와서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어요.

면세점에서 할인하거나 쿠폰 등을 사용해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다양하게 고려해보시는 것이 중요해요. 백화점은 세금이 많이 붙어서 금액대가 비싸니 되도록 저렴하게 구해 신는 게 훨씬 나으실 거예요.

 

조니워커 블루라벨 고급스럽게 즐기기

온더록스 잔에 넣고 큰 얼음과 함께 마시거나 혹은 스트레이트 잔에 부어서 마셔도 되어요. 요즘은 하이볼 형식으로 만들기도 하는데 본인의 입맛에 맞게 즐기시면 되어요.

하이볼을 만들 때는 레몬과 액상 레몬에 탄산수를 넣어주면 쉽게 만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집에 귀한 손님을 대접하거나 할 때 꺼내기에 안성맞춤이고 주류업계에서 입지도 단단하게 다지고 있는 고급 양주라고 보시면 되어요.

입문자들도 마실 수 있을 정도인 위스키로 보시면 되어요. 연말에 고급스러운 시아버님이나 직장 상사 등 선물로 드리기에 딱 맞아요.


같이 분위기 있게 즐기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구매를 많이 하시는데 빨간색<블랙<더블 블랙<그린<골드<블루 순으로 더 숙성도가 오래되었다고 보시면 되니 참고하시고 구매해보세요.